바로가기 메뉴
메뉴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

앨범

HOME > 정읍애육원소개 > 앨범
앨범 내용
제목 희망up! 스마일up! 자존감향상 프로그램 특별한 캠프
작성자 관리자 번호 882
작성일 20-11-27 15:10 조회수 804회

본문

 정읍애육원에서는 1122~24일 아동·청소년 공동모금회사업의 일환으로 심리정서 지원사업희망up! 스마일up! 자존감향상 프로그램 특별한 캠프를 다녀왔습니다. 이번 캠프는 자존감 향상 및 사회성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일상생활에서 느끼지 못한 새로운 자연 만남과 체험활동으로 심리·정서안정을 도모하고,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돕고자 제주도 일대를 여행하였습니다.

 

첫째 날에는 제주도에 도착하여 재미있는 항공우주 과학체험을 할 수 있는 우주항공박물관과 별빛정원을 다녀왔으며, 둘째 날에는 제9여단 해병대 백룡부대 방문을 시작으로 서귀포잠수함, 감귤체험농장, 서프라이즈테마파크를 마지막으로 두 번째 밤을 보냈습니다. 셋째 날에는 제주의 명물 동문시장을 둘러본 후 23일 제주도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.

 

캠프에 참여한 아동들은 이번 여행을 통해서 평소에 쉽게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체험들을 할 수 있어서 23일 기간 동안 너무 즐거웠고, 집에 돌아가서도 계속 기억에 남는 소중한 시간이였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.

 

이번 여행을 통해 아동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, 자존감이 향상되는 등 새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값진 여행이 되었습니다.

 

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 

*이번 캠프는 코로나19를 예방해 마스착용, 손 소독 등 안전수칙을 잘 준수하여 진행되었습니다.